검색 및 119 대표 이미지

119는 언제 어디서나 도민과 함께 있습니다!

통합검색

종합민원센터

  • 민원안내
  • 민원상담
  • 소방서비스헌장
  • 119안전신고센터
  • 민원서식자료
  • 화재피해안내센터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센터
    • 소방시설 등 불법행위 신고센터
    • 의용소방대 클린 신고센터
    • 청탁금지법 위반행위 신고센터
    • 소방시설 품질시공 위반 신고센터
  • 화재특별조사 위반사례

민원상담

HOME > 종합민원센터 > 민원상담
이곳은 소방민원처리사무에 대하여 관련법령이나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는 게시판입니다. 채용문의나 일반적인 사항은 참여마당 묻고 답하기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이나 연락처가 명기되지 않는 글은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방지도 업무담당 280-3807
"신고해서 설문조사요청은 좋으나.." 게시물 내용
신고해서 설문조사요청은 좋으나..
작 성 자 김환이 등 록 일 2021/06/02 조 회 208
첨부파일 60F59565-6984-447D-A50B-F535AC7BB9ED.png (421.6 KB)

꼭 해야하나요.. 

설문조사란게 물론 필요할 수 있지만

이렇게 강요하듯이 하루에 한 번씩

계속 보낼 필요가 있을까요.. 

야간근로자이고 이 문자때문에 그제, 오늘

잠 제대로 못자고 출근준비합니다..

문자는 한번이면 족하다고 생각하고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안하고싶은사람이 있기마련인데

이렇게까지 받으셔야할까요..

  • 목록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게시물 내용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 성 자 김성준 등 록 일 2021/06/03 연락처 063-280-3913
첨부파일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전북소방에서는 도민에게 더 나은 구조, 구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추후 만족도 조사 시, 민원인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방업무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의견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 목록

만족도 평가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만족도평가창
최종수정일 : 2010-05-03
  • quickmenu
  • 민원서식자료
  • 화재피해안내센터
  • 부조리신고센터
  • 119안전신고센터
  • 청탁금지법 위반행위 신고센터
  • top

개인보호정책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저작권보호정책
  • 홈페이지개선의견
  • 뷰어프로그램
  • 사이트맵
top

전북소방본부 JB Fire Headquarters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효자동3가 1) 전북도청  16층 TEL : 063-280-3831
  • Copyright(c) 2010 JB Fire Safety Haedquaters,All Right Reserved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 마크(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접근성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2021.03.9~2022.03.8)

홈페이지 사용자 수

TODAY :
114
TOTAL :
411853